2022/06/27 4

사람이 죽기 직전 분비되는 물질과 심정지 후의 뇌파 생리현상

사람이 죽기 직전 분비되는 물질과 심정지 전후의 뇌파 생리현상 사람은 누구나 결국 수명이 다해 죽습니다. 죽음 이후의 세계는 아직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영원히 의식이 없으며, 이미 당신은 존재하지도 않았다고 할 수 있는 無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죽기 일보 직전까지의 상황은 이미 과학으로 많이 밝혀낸 것이 사실입니다. 고등 동물이 죽는 과정은 다양하겠지만, 대부분 뇌와 심장의 정지가 중요한 사망 요인입니다. 의사는 대개 뇌의 정지를 죽음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뇌는 생명체 전체의 활동을 조절하는 부위로써, 뇌의 기능이 멈추면 몸 전체의 기능이 차례대로 정지되어 결국 완전한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뇌가 멈추고 소뇌가 멈추게 되면, 이윽고 심장마비와 호흡곤란 단계로 넘어갑..

암 위험 - 금지 음식 19

암 위험 - 금지 음식 19 암 주의! 더 이상 먹지 말아야 할 19가지 음식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상태에서 위험한 음식을 매일 섭취한다. 더욱 심각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그 음식들을 기본 식단에 포함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과 달리 나에게 잘 맞는 음식이 있지만 피해야 하는 음식들도 있다는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오랜 기간 진행된 조사와 연구결과가 최근 공개돼 경종을 울리고 있다. 비만, 심혈관질환, 그리고 당뇨의 원인이 되는 것에 더해서 일부 음식들은 암과 연관이 되기도 한다. “최악의 암유발자” 중 일부를 살펴보고 정말 섭취하지 말아야 할 음식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자. 1. 경화유 경화유는 포장음식, 패스트푸드, 그리고 마가린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음식에서 발견된다. 경화유는..

침 - 긴장형 만성두통에 효과

침 - 긴장형 만성두통에 효과 침, 긴장형 만성 두통에 효과적… 두통 일수 최소 50% 이상 줄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두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미국에서만 인구의 약 16%가 두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됐다. 그리고 800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매년 두통을 호소하며 의사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이 고통스럽고 쇠약하게 만드는 이 질병은 여러가지 유형이 있으며, 또 치료법도 다양하다. 과학전문 사이트 어스닷컴(Earth.com)은 미국 신경학회(AAC)의 의학저널 ‘신경학(Neurology)’에 발표된 최근 연구를 인용해 동양의학을 대표하는 침술이 특히 긴장형 두통의 빈도를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도했다. 특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