症狀別 民間療法/신경 뇌

노년성치매(老年性痴呆)를 예방해 주는 4 가지 음식물

초암 정만순 2015. 7. 9. 15:10

노년성치매(老年性痴呆)를 예방해 주는  4 가지 음식물

 

노년성치매증(老年痴呆症)은 노인(老人)들의 기억력(记忆力)을 상실시키며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가족들에게 크나큰 부담을 끼친다다음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4 가지의 치매증 예방 음료(饮料)이다.

 

음식(饮食)은 대뇌(大脑)의 공능(功能)에 직접 영향을 미쳐 정상기능(正常機)을 발휘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 4 가지 음료는 기억력(记忆力)을 증강시켜 주며 노년성치매증(老年性痴呆症)을 방지해 준다.

 

1.   포도주(葡萄酒) :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 여성(女性)들은 매일 한 잔의 포도주를 마시고 남성들은 매일 2 잔의 포도주를 마실 경우 기억력(记忆力) 상실(丧失)의 발병률53% 강저시켜 준다고 발표되었다.

2.   커피 : 커피 속에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과 플라보노이드flavonoids화합물(化合物)은 노년성치매증(老年性痴呆症)의  발병률을  65% 강저(降低)시켜 주고 중풍(中风)의 발병률을 19% 강저(降低)시켜 준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과학자들은 매일 2 컵 내지 3 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좋다고 발표했다.

3.   () : 과학자들은 매일 2 컵의 차(茶)를 마시는 노인(老人)들이 차(茶)를 전혀 마시지 않는 노인들에 비하여 인지능력(認智能力)에 문제가 발생하는 확률이 50% 강저되었다고 발표했다. 차잎(茶叶) 속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제는 체내(体内)의 활성산소가 대뇌(大脑)의 신경계통(神经系统)에 손상을 입힘을 방지해 준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

4.   사과는  대뇌(大脑) 속의 아세틸콜린Acetylcholine, ACh)의 레벨을 정상으로 유지시켜 준다고 과학자들에 의하여 증명되었다또 아세틸콜린Acetylcholine, ACh)기억력(记忆力)과 학습능력(学习能力)을 높혀 준다고 증명되었다과학자들은 매일 2 개의 사과를 섭취할 경우 노년성치매증 발병률을 하강시켜 준다고 발표했다. 사과를 즙(汁)을 짜서 마실 경우엔   1 컵(약 227g)을 마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