症狀別 民間療法/피부 비만

아토피 - 소루쟁이 요법

초암 정만순 2017. 11. 22. 16:33





                               아토피 - 소루쟁이 요법



 
 여드름, 아토피는 몸에 독소가 쌓이고 있다는 증거

아토피, 건선, 습진, 두드러기, 여드름 등의 피부질환은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지 못해서 일어나는 일종의 중독 증상이다.
오염된 먹거리, 서구화된 식생활, 과중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몸속에는 각종 독소가 누적되는데, 그로인해 내부 장기의 균형이 깨지면서 피부질환, 비만, 성인병 같은 만성지병에 시달리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변비, 설사, 두통, 불면, 만성피로, 습관성 어깨뭉침, 생리통 등을 초래해 일상적인 생활에도 지장을 주기 때문에 몸속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피부질환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이를 피부 표면의 문제로만 생각하기 때문인데, 호르몬제나 연고는 단순히 피부 표면의 증상만을 가라앉히는 치료제라서 근본적인 치료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최근 ‘해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해독이란 몸속의 독소를 배출시킴으로써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고 면역력을 높여 자정효과를 최대화하는 치료법이다.
해독을 통해 체내에 독소가 배출되면 체세포가 활력을 되찾아 몸도 건강해지고, 피부도 맑아진다.

대표적인 해독 프로그램으로는 ‘장해독’과 ‘간해독’이 있는데, 장해독은 특수수액을 이용하여 대장의 외벽을 마사지하여 장 기능을 회복시키고 숙변을 제거하는 치료법이다.
만성변비나 알레르기성 질환 및 체질 개선하며, 특히 거친 피부, 기미, 여드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간해독은 담관내에 쌓인 콜레스테롤과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간 기능을 회복시키는 치료법으로, 혈액을 맑게 하고 면역성을 길러준다.

해독 프로그램은 우리 몸의 독소를 제거, 기의 흐름을 정상화하는데서 출발한다.
인체의 기능이 정상화될 때까지 독소를 배출시켜 정화하는 것인데, 독소와 함께 살도 빠지기 때문에 피부는 물론 전반적인 건강상태도 좋아지게 되는 것이다.

이는 ‘해독’과 ‘사상의학’을 접목시킨 방법으로, 눈이 잘 충혈되는 사람, 옆구리나 어깨 결림이 심한 사람, 명치 아래 우측 부분이 뜨끔거리는 사람, 늘 피로하며 성기능이 떨어지는 사람은 한 번쯤 해독요법으로 몸속을 청소해주는 것이 좋다. 체내 누적독소를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몸이 한결 가뿐해질 것이다.

뿐만 아니라 몸속의 독소가 배출되면 활성산소 발생량도 감소하기 때문에 노화방지에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드름, 기미 등이 자연스럽게 감소하고 피부재생 속도가 빨라져 피부의 탄력이 유지되는 것이다.
이러한 한방해독요법은 건선, 아토피, 습진, 두드러기, 탁한 피부나 기미, 그리고 계속 재발하는 난치성 여드름의 경우에 특히 효과적이다.

몸속이 더러우면 아무리 좋은 약도, 아무리 좋은 음식도 소용이 없다.
당장 눈앞에 보이는 증상 치료보다는 몸속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정크 푸드처럼 독소를 생성하는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맑고 고운 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아토피를 제가 소루쟁이로 고쳤습니다
제 손자가 8살인데 2년전 겨울에 소루쟁이 뿌리를 고아 그 물을 목욕탕에 타서 목욕을 5-6회 시켰더니 지금 피부가 깨끗합니다
제발 소루쟁이로 생즙을 내던지 물에 타서 2-3일에 한번씩 목욕 시켜 보세요 무좀 ,상처 난데 .입냄새에 다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