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의 對話/임산부

암자연치유, 암환자에게 좋은 건강법칙

초암 정만순 2017. 6. 4. 04:59


암자연치유, 암환자에게 좋은 건강법칙


질병이란 무엇인가?
  오늘은 암환자에게 좋은 건강법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암자연치유는 암환자가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이론이다. 하지만 이것은 이론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자신의 몸을 관리하는 것으로 이해되어야 한다.

질병이란 인체안에 쌓인 노폐물이다.
 
질병의 개수는 국제 질병분류 코드표에 12,420개로 되어있다. 지금은 더 늘어나 있을 수 있다.

암이든 어떤 질병이든 인체의 노폐물로 생각한다면 쉽게 이해될 수 있다.
즉 암도 노폐물이라면 그것을 해결하면 된다는 것이다.
암자연치유는 생활이 바뀔때 이루어진다.

    
질병은 두가지로 나뉜다.
 
1. 감염성 질환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과 같이 질병을
일이키는 병원가 침입하여 만들게 됨
 
2. 비 감염성질환
병원체 없이 일어날 수 있는 생활 습관병
 
 


질병에 대한 이해
 
질병이란 자연적으로 사람이 흙으로 돌아가는 과정이다. 식생활의 부주의로 인체가 좀더 빠르게 흙으로 돌아가는 과정일 뿐이지 사실상 인간은 누구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것은 인간 최대의 복이다.
질병에 대한 이해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그것은 질병의 원인을 찾으면 정답이 나온다는 것이다.
질병의 가장 큰 원인은 독소이다. 그 독소의 형태가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 일일이 다 열거될 수는 없으나 독소로부터 자유로워진다면 질병에서 좀 더 자유로워질 수 있다
  

질병의 이름
 
인체 안의 노폐물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할 경우 인체의 가장 약한 곳에 노폐물이 많이 혈액이 정착하게 되면 그 곳의 이름을 따라 질병의 이름이 정해지게 된다. 폐에 노폐물이 쌓이면 폐렴, 폐암, 위에 노폐물이 쌓이게 되면 위염, 위궤양, 위암, 간에 노폐물이 쌓이면 간염, 간경화, 간암등 이러한 정의가 질병의 이름에 대한 정의이다.
 
  1800년대 생리학자 화잇은 암 자연치유와 질병에 관련된 부분을 이렇게 정의한다.

엘렌 화잇의 질병에 대한 정의
 
후식으로 단 케이크를 우유와 크림과 함께 먹는다면 위장 안에서 발효가 일어날 것이다. 그러면 그때에 인체의 약한 곳이 그것을 나타낼 것이다.” CD 552
 
원인이 없는 질병이란 결코 있을 수 없다. 처음 지병의 원인이 자리 잡고 있을 때 건강의 법칙을 무시하면 질병이 생긴다.” 2SM 469

시온의동산 자연치유센터

대증요법과 자연치유
 
대증요법 (항암, 방사선, 수술)은 증상을 치료하는 현대 의학의 보편화된 치료방법이다. 대증 요법은 질병의 결과를 치료하는 방식이다. 문제는 현대의학이 질병의 원인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연치유 인체 자체가 회복할 수 있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원인을 바꾸는 치유이다. 기존의 식습관을 바꾸게 될 때 엄청난 변화가 일어난다. 흔히 자연히 나았다는 표현을 이때 사용하게 된다. 사람들은 무엇을 해서가 아니라 인체 자체의 근본적인 치유를 발견하게 된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이 너무나도 신기하기도 하다. 자연치유에 방해가 되는 것들을 피하게 된다면 자연치유의 효과는 누구나 볼 수 있게 된다.
   


시온의동산

 암 자연치유를 위해 면역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면역이라는 말은
 
외부적 인자인 항원에 대해 방어하는 현상이다. 면역은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한 인체 자체의 방어시스템 이다.
독소가 들어올 때 인체 자체가 감지하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 만약 면역력을 떨어지게 되면 인체는 위험하게 된다. 그렇게되면 암이나 심혈관게드의 질병들은 빠르게 침투하게 된다.
 
면역을 위해 아래의 것들을 참고하면 아주좋다.
 
식물 파이토 케미컬
나무 피톤치드
프로폴리스
인간 인체자체의 면역



암 자연치유를 위해 독소 배출을 위한 다섯장기
 
1.
 
간의 크기는 1. 4kg, 내부 기관 중 가장 복잡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천 가지 이상의 효소를 만들며 생산한다. 또한 500여 가지의 일을 한다.
활성산소를 해독하고 독성물질을 배출하기 위해 매일 해독작용을 한다. 알코올, 약물, 까지도 간에서 담당한다.
단백질, 지방질 분해를 위해 쓸개즙을 생성한다.
 
간은 많이 손상될 때까지 간을 방치하지 말아야 한다. 간은 독소를 배출하는 피로를 그날 모두 해결해야 한다.
 
간이 망가지게 되면 다른 장기들도 쉽게 망가지기 쉽다.

2.

무게는 450g, 오른쪽 폐엽이 3개 왼쪽이 2, 폐포의 넓이는 체표면적 75배로 테니스코트의 절반크기,
호흡작용으로 좋은 공기를 마시고 나쁜공기는 체외로 배출, 인체 내 독소를 체외로 보내는 역할을 한다. 산소는 폐를 통해서 체내에 들어오며 이때 들어온 산소는 혈액을 깨끗하게 한다.
 
산소를 많이 마셔야 한다. 공기중의 산소는 21%이다. 그러나 도시의 공기는 질에 있어서 나쁘다. 음이온공기를 마셔야 한다.
 
3. 신장
 
신장의 무게는 140gm정도다. 네프론이라는 여과작용을 하는 작은 구성단위 100만개 이상 가지고 있다. 네프론의 세뇨관길이는 110km에 달한다. 매시간 몸속의 피를 거르고 노폐물을 제거하여 방광에 저장, 소변으로 배출
 
물을 충분히 마셔주어야 하며 모든 육류와 유제품 사용을 중단해야 한다.
 
4. 대장
 
먹은 음식의 찌꺼기를 변을 통해 배출한다.
 
음식을 신중하게 섭취해야 한다. 면역에 대한 담당을 집중적으로 하는 곳이므로 대장의 환경은 매우 중요하다.
동물성 단백질주의, 유제품, 등 주의해야한다.
 
5. 피부
 
200만개나 되는 땀샘을 통해 노폐물을 피부 밖으로 배출, 땀샘하나하나의 둘레를 이어놓으면 12m 길이는 10km나 된다.
 
땀을 흘릴때에 노폐물이 많이 나온다. 땀을 흘려야만 한다. 즉 사람은 운동을 하거나 노작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태초에 아담에게 주신 건강법칙중 하나이다. 옷을 잘 입어야 한다. 옷은 피부를 숨쉬게 하거나 아니면 피부의 호흡을 제한시키기도 한다. 피부는 제 2의 호흡기다. 달라붙는 옷을 입거나 쬐이는 옷을 입게 되면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긴다.




'숲과의 對話 > 임산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는 숲힐링이다  (0) 2017.06.04
경산 자인계정숲  (0) 2017.06.04
공기, 천연 치료제   (0) 2017.06.04
육식이 주는 선물 "암"   (0) 2017.06.04
멜라토닌, 휴식과 회춘의 물질!   (0) 2017.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