飮食 漫步/식객유랑

[스크랩] 점심특선으로 푸짐한곳-길선 회초밥

초암 정만순 2014. 3. 5. 19:39

 

                                                                                          남구청옆 이라 구청 직원이 마니 오는거 같애요^^

 

 

 회덮밥이 나왔네요

깔끔하죠^^

 회덮밥을 비벼 봤어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회덤밥이랑 떠 먹을수 있게

제공해준 조개탕 넘넘 시원해요

 

 제가 좋아라 하는건다~있네요

 

 회덥밥 비벼먹는 양념 이랍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밑반찬이 깔끔해요

 

지글 지글 구워져 나온 꽁치

      사실 집에선 이렇게 굽기란 조금 난해 하죠

 올만에 먹는 꽁치라서 마구 먹었답니다 

 회초밥

 

        보글 보글 매운탕도 주네요

 

매뉴판 입니다

7000원으로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건가요  ㅎㅎ

출처 : 맛&멋찾아~
글쓴이 : 명시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