飮食 漫步/식객유랑

[스크랩] [대구고기맛집]그 유명하다는 대한뉴스 드디어 다녀옴.!

초암 정만순 2014. 3. 5. 12:57

 

 

김광석거리 근처에 있는 고기맛집인 대한뉴스에 다녀왔어요!

어우 생각보다 훨씬 맛이 더 괜찮아서

고기먹고 감동하긴 첨이네요 ㅋㅋ너무 극찬했나?

 

 

 

 

요게 바로 대한뉴스 고기랍니닷.

육즙이 촤르르

입에 들어가면 어우... 좋아요

 

 

 

 

셋이갔는데 등심 3인분 시켰어요

3명가서 3인분 먹어도 될거 같아요

둘이가면 쪼금 많을거 같고^^

마지막엔 돌판된장이 있기 때문에^^

 

 

 

 

 

등심 나왔음

와우..스테이끼

 

 

 

 

 

밑반찬들은 소박한편이예요

근데 정말 고기와 딱 어울리는 것들만 있어서

충분히 배부르기때문에 이정도면 저는 굿굿 이라고 생각해요

원래 진짜 맛있는 집은 밑반찬이 화려하지않음.

 

 

 

 

제가 넘넘 좋아하는 명이나물도 이렇게 준다구요!

명이나물 울릉도에만 나는거 아닌가요?

비싼줄로 아는데 이렇게 주시네용

 

 

 

 

드디어 불쇼가 시작됩니닷.

대한뉴스가 참 좋은게

고기를 다 구워주니깐.ㅋㅋ그게 넘 좋아요

고기굽기 귀찮고 고기는 먹고 싶고 할때

대한뉴스가세영ㅋㅋ

 

 

 

 

 

너무 활활 타서 깜놀

그래서 사진도 흐릿 ㅋㅋㅋ

 

 

 

 

 

요렇게 맛있게 구워져땁니다

익힘 정도는 미듐웰던 같아요

 

 

 

 

미친듯이 다 먹어치움ㅋㅋㅋ

 

 

 

 

대한뉴스의 자랑 돌판된장인데요

고기 구워 먹은 돌판에 요렇게 된장을 뿌려? 준답니닷

 

 

 

 

밥은 따로 시켜서

요러케 넣어줌돼요 직접ㅋㅋ

 

 

 

 

걸쭉하게 끓여먹으니 맛나요

된장이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대구고기맛집 대한뉴스 짱짱맨.추천ㅋ

 

 

 

출처 : 코스모폴리탄
글쓴이 : 코스모폴리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