飮食 漫步/식객유랑

[스크랩] [대구맛집/수성구맛집] 회국수도 맛있고 과메기도 맛나는 국수밭

초암 정만순 2014. 2. 26. 19:00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가게는 회국수 전문점 국수밭입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ㅎㅎㅎ 눈빨 날리는날 묵으러 갔습니다~ㅎㅎ

과메기를 따로 찾아서 먹는편은 아닌데 친한형님의 부름으로 냉큼 달려갔습니다~ㅎ

 국수 전문점이다보니 국수가 많네요~ㅎㅎ 저희가 먹은건 과메기입니다~

 요건 있다가 먹기로 찜해두고요~ㅎㅎ

 좀 기다리고 나니 과메기가 나오네요~ 2만냥~ 푸짐합니다~

 야체도 신선하고 종류도 이정도면 충분하네요~ 아... 김도 있었습니다~ 쌈싸먹을 방법이 참 많더라는...ㅎㅎ

 과메기가 참 좋았습니다~ 가끔 포항에 계시는분이 손질 하기전 과메기를 보내주실때가 있는데 양이 참 많더군요...

그거 한봉지?? 한묶음?? 하여튼 그거면 세명 술안주 세번정도???

여기도 그정도로 괘메기가 좋았습니다~

 

 하나 설정샷~ㅎㅎ 김빼고 다 넣은듯~ㅋㅋ

 이건 청어 과메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겁니다~ㅎㅎ 갈때마다 주는건 아니니 가서 달라고해도 안주시질 모릅니다~ㅎ

 매생이 칼국수~ 겨울철 메뉴 같더군요~ 이날 워낙 추워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양은 적게 부탁드린거입니다~

 이건 메생이 떡국~ 이것도 맛만 본다고 조금만 부탁드렸습니다~

 

 참고로 이 떡국은 떡은 아드님께서 직접 방아간 하는곳에더 공수한다고 합니다~ 좋은쌀에 좋은떡 믿을만한 곳입니다~

 

 

생선전?? 해물전?? 요것도 서비스로 주시는데 남은 생선살이나 홍합을 넣어서 구워 주셨는데...

이거 완전 별미더군요... 요거 메뉴에 넣으셔도 참 좋을듯 합니다~

 

과메기는 제가 잘아는쪽이 아니라 냉정한 평가를 하기가 어려운데... 추운날 과메기와 메생이 칼국수 조합은 정말 좋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겨울철 별미로 참 좋을듯합니다~

 

 

출처 : 초보 맛집 사냥꾼
글쓴이 : ♡내사랑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