仙道 丹功 佛敎/기공 치유

醫仙門 수련

초암 정만순 2017. 7. 12. 18:15


醫仙門 수련



중맥의 강화로 강력한 전자기적 우주에너지를 상단전에 공급하고, 상단전에서는 이 우주에너지를 추진력으로 하여 염원하는 의념 파동을 생성, 이를 외부에 방사함으로써 환경과 운명에 자신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한다.

우주내의 파동을 자신의 임의대로 콘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은 바로 상단전에서 나온다.

이런 고차원의 파동력을 키우려면 중맥과 상단전을 집중적으로 개발, 의념을 강하게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이로서 여러분은 신체의 건강은 물론 두뇌개발을 할 수 있으며, 또한 엄청난 정신적 능력을 얻어 원하는 바대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

 

 

 

 

유발훈련이란 능력 전수의 한 수련 방식으로 고구려와 신라를 빛낸 한국 고유의 수련법이다.

유발훈련이 아닌 일반적 수련으로 최고의 장수,영웅을 양성하는데 그 시대도 어려웠을 것이다.

특별 계승자(장군)에게만 전수되어온 수련 프로그램이 바로 유발훈련인 것이다



중맥수련의 단계는 다음과 같다.


1) 개통관

중맥의 개통과 확장의 단계이다.

이는 가장 핵심이며 일반적으로 이 단계에서 몸의 경혈의 개통과 자정작용이 일어난다.

탁기와 사기의 제거가 핵심이며 수련자는 가장 격렬한 기의 체험을 느끼는 시기이다. 

기간은 시술자의 공력이나 피시술자의 업력에 따라 다르다..

일반적으로 의선기공에서는 30회 정도의 개인지도를 하면 중맥의 개통은 이루어진다.

의선기공의 기초단계이며 병자들은 이 단계를 거치면 원기를 회복하게 된다.


2)충기관

중맥의 개통은 시작에 불과하다. 다른곳의 중맥개통은 마치 중맥의 개통이 엄청난 무엇인양 말하지만

의선문에에서는 " 내단"의 형성에 주안점을 둔다.

개통관 중맥을 통해서 내려오는 천기가 골반속으로 쌓여하면

골반을 가득채우게 된다. 이에 음식을 통해서 흡수되는 지기와 천기가 뭉치기 시작하게 되는데 지속되는 수련을 통해서 천기와 지기가 융합되기 시작할때 비로서 내단의 기초가 완정되는것이다.

이 시기에 비로소 의선기공의 기본이 형성이 다른 이의 병을 치료할수 있으며 발공이 가능해지는 시기이다.

처음 중맥수련을 시작하고 나서 3년-5년정도 수련을 하게 되면 비로소 내단의 기초를 이룰수 있다. 

중병이 있는 사람들도 비로소 완전하게 병을 극복할수 있게된다.


3)입정관

충기수련을 통해서 비로서 진기의 합성이 이루어지게 되면 말들어진 진기는 온몸을 타고 확장과 축소를 거듭하게 되며

내몸의 경계를 완전하게 허물게 된다.

또한 에너지 센터인 챠크라가 깨어나는 각성현상을 겪게 되는데 그 순서에 따라서 공능이 일어나게 된다.

이 시험에 빠지지 않고 정진을 계속하게되면 온전한 형태의 초기입정을 경험할수 있게된다.

이는 육체적인 자아를 벗어나는 영적인 자유를 맛보게 되는것이다.

이 단계에 들어서면 낮은 차원이지만 영계를 체험할수 있게되며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인연에 대한 지혜가 열리기 시작한다.

수련의 정도에 따라서 여러가지 공능이 터져나오는 시기이기도 하며 그러므로 유혹도 심한 시기이기도 하다.

-------------------------------------------------------------------------------------------------------------

현실적으로 세상살이를 하면서 충기관까지 제대로 수련을 해도 무병장수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

힐러로서 병자들을 돌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 


 




'仙道 丹功 佛敎 > 기공 치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 기치유 기초  (0) 2017.07.16
기공요법과 현대과학  (0) 2017.07.16
기치료 잘하는 법  (0) 2017.06.17
손빛 지압법  (0) 2017.06.17
손빛치유의 과학적인 원리와 특징  (0) 2017.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