天然材品/스킨 미스트

피부진정 미스트

초암 정만순 2014. 7. 22. 11:31

 

 

피부진정 미스트 

 

 

  

오늘은 수토리가 재미난걸 해봤는데요

 

티비를 보는데 나오더라구요~ 토마토미스트 '0' //

 

그래서 오늘 저는 천연 미스트 만들기를 해보려고해요 ^0^

 

 


 

  

준비물은 토메이도,거즈,믹서기,정제수,글리세린이 필요해요

 

쉽게 구할수있는것들이...입니다

 

 

 

 

사실 통째로 넣고 믹서기에 갈아보았는데요

 

잘안갈리더라구요 ㅠㅠ 상처나기만했어요....하....

 

열심히 해보려고했는데, 잘 되지않아요 ㅠㅠ 잘라서 해줘야하나봐요

 

 

 

  

다시 잘게 썰어서 갈아주니까

 

완전 잘갈렸어요

 

근데 조금더 쪼사서 엄청 묽게 만들어주셔야합니다 ㅎㅎㅎ

 

마시고싶은데 오늘만큼은 얼굴에 양보..할게요 ㅠ

 

 

 

 

 

거즈를 이용해서 한번 걸러주시면

 

(생각보다 잘 내려가지가 않더라구요....)

 

짜주셔야하는데 저는 꺼즈가 좀 작아가지고 그냥 이렇게 걸려내주었어요

 

엄청 묽어요 ㅎㅎ

 

 

 

  

정제수와 글리세린을 투척해주세요

 

저대로 뿌리면 보습효과도 많이 없겠죠?

 

정제수는 그냥 물...이라고 보시면 되죠 ^0^

 

글리세린을 너무 많이 넣게되면 분사가 안돼요.. 점도가있거덩요

 

천연 미스트 만들기 보기에는 쉬워보이지만 좀 어렵내요 ㅋㅋㅋㅋㅋㅋ

  



 

 

 

잘봐가면서 농도를 조절해보면서 ....

 

그렇게 만든 이것을 공병에 예쁘게 담았습니다~

 

토메이도는 ㅋㅋㅋ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하네요

 

요즘같은 계절에 참쓰기가 좋죠?

 

하지만 방부제나 그런걸 넣지않고 야매(?) 로 만든거기때문에 사용기간은 7~10일이고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줘야한다고해요..엄청 귀찮네!!!

 



 

  

분사를해보니까 색감은 별로 나지않아요

 

향은 그대로 나고, 의외로 보습효과가 좋더라구요!!

 

약간 찝찝하긴하지만 ( 벌레가 꼬일거같아요 )

 

그래도 의외로괜찮아서 ....

 

 

  

얼굴에 분사를 해봤는데 흡수후에 부드럽긴하나

 

약간의 끈적임이 있긴하더라고요! 정제수를 더 넣었어야하나 ^^;

 

과일 자체에 있는 그런 끈젹임.....

 

그래도 부드럽고 향이 좋은것이 내가만들었다는 점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싶어용

  

 

하지만 단점이 더큼...

 

귀찮고, 상하기가 쉽고, 오래못쓰고, 살짝 찝찌르르함이 남아있음...

 

내 피부를 진정시키고싶다고!!!!!!!!!

 

 

 

 

그래서 잇님들께 하나더 추천해주는 천연유래성분의 수액미스트~

 

피부진정에 따봉따봉



 

  

 

만들기 귀찮을때 가격도 저렴하면서 안심하고 쓸수있는 ㅋㅋㅋㅋㅋ

 

천연 미스트 만들기는 50%정도 성공한거같으니

 

100%성공한 이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요 제품은 거친피부를 부드럽게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민감해지고 지친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해준답니다

  



 

  

 

이름이 헤치마 미스트인데 헤치마는 우리나라말로 수세미라고해요

 

보습효과가 짱짱인 수세미! 청정지역에서 재배되고 한방울한방울 받은 이 수액.

 

사포닌 성분이 있는데요! 사포닌성분이 피부의 혈액순환을 좋게해주고

 

지친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붉은기도 케어해주니

 

어렵게 만들지말고 그냥 사서쓰는게 편하다는 귀차니즘의 1인.

 


 

 

  

안개분사도아닌것이 엄청 고르게 내려앉아요!!!

 

 

 

메이크업 전후의 보습과,

 

붉은기진정, 햇볕에 힘들어하는 내피부를 토닥토닥 해줄수있는 제품 ㅠㅠ

 

뭐 ... 제가 사용해본 ㅁㅣ스트제품중에서는 최상위권!

 

수액이다보니까 엄청 보습감이 좋고, 아무래도 천연유래성분이라서

 

안심할수있고 그치만 사용기한도 김!

 

 

잇님들 오늘 수토리가 천연 미스트 만들기를 해봤는데

 

어.... 어렵게 힘쓰지말고 저 돈으로 그냥 사서쓰는게 편한거같아요 저는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天然材品 > 스킨 미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방스킨 레시피  (0) 2015.09.17
수분 보습제(미스트)   (0) 2014.10.30
고보습 바나나스킨  (0) 2014.08.18
프리미엄 로즈 스킨  (0) 2014.08.18
천연 화장품 만들기  (0) 2014.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