症狀別 民間療法/피부 비만

흑반(黑斑)노인반(老人斑)

초암 정만순 2019. 4. 14. 13:02



흑반(黑斑)노인반(老人斑)



10일 내(內)에 얼굴의 “흑반(黑斑)”과“노인반(老人斑)”을 소제(消除) :

 

나이를 이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여성(女性)들이 나이를 더해 감에 따라 얼굴에 출현하는 허다한 노인반(老人斑)과 흑반(黑斑)은 피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30세(歲) 이후 인체(人體)의 신진대사(新陳代謝)는 완만(緩慢)해 지기 시작하므로 피부(皮膚)의 이완(弛緩) 현상(現象)이 출현(出現)되며 피부(皮膚)의 색소조절능력(色素調節能力)이 하강(下滑)된다. 

 만일 피부 보양(保養)을 게을리 할 경우 피부(皮膚)에 엄중(嚴重)한 노화현상이 출현(出現)된다. 


 다음은 가장 강력한 피부보양(皮膚保養)과 거반법(祛斑法)이다.


1、 생강(生薑) 거반법(祛斑法) :

생강(生薑)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진저롤(Gingerol).은 항산화(抗散化)와 항색소(抗色素) 공능이 있으므로 피부(皮膚)의 흑색소(黑色素)를 청제시켜 준다.

생강(生薑)을 갈아 단청(蛋清: 달걀의 흰자위)와 혼합(混合)한 후 반점처(斑點處)에 대략(大約) 10분-15분(分) 동안 발라둔다.


2、식초(食醋) 거반법(祛斑法) :

부엌에서 조미료로 사용하는 식초(食醋)는 피부흑반(皮膚黑斑)과 반점(斑點)을 방지해 준다.

소량(少量)의 식초(食醋)를 세수물 속에 가입하여 매일 얼굴을 씻어 줄 경우 얼굴의 작반(雀斑)과 흑반(黑斑)이 제거된다.

식초물은 작반(雀斑)의 치료에 유효하므로 작반상(雀斑上)에 만 발라 주어야 한다. 

 기타부분(其他部分)에 발라 줄 필요가 없다.


3、알로에베라:Aloe vera) 거반법(祛斑法) :

알로에베라는 미백(美白)、거반(祛斑)、거두두(祛痘痘) 또는 피부(皮膚) 자윤(滋潤)의 공효가 있는 신기(神奇)한 식물(植物)이다. 

 고대(古代)의 여성(女性)들은 알에베라를 미용(美容)에 사용했다.

알로에베라 즙(汁) 속에 우유 또는 꿀(蜂蜜)을 가입(加入)하여 면막(面膜)으로 사용한다.

매일 사용할 경우 피부에서 광택(光澤)이 나고 작반(雀斑)과 흑반(黑斑)을 소제(消除)해 준다.

 

4、식염(食鹽) 거반법(祛斑法) :

부엌에서 사용하는 식염(食鹽)은 거반(祛斑)의 공효(功效)가 있다. 

 식염(食鹽) 속에 6 숟갈(茶匙)의 백지분(白芷粉)과 3 숟갈(茶匙)의 국화분(菊花粉)을 혼합(混合)하여 면부(面部)의 흑반(黑斑) 부분(部分)에 발라준다.

2 일에 한 차례 씩 실행해 준다.

5、차엽(茶葉) 거반법(祛斑法) :

차엽(茶葉)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대량(大量)의 항산화물질은 녹차(綠茶) 속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다.

  차(茶)를 음용하고 나서 차포(茶包)를 꺼내어 얼굴의 작반 부위에 덮어준다.

장기간(長期間) 사용할 경우 얼굴 부위의 노화(老化)를 방지해 주고 색반(色斑)과 흑반(黑斑)을 제거시켜 주며 피부미백(皮膚美白)의 공효가 있다. 

 

6、홍당봉밀(紅糖蜂蜜) 거반법(祛斑法) : 

 홍당(紅糖)과 꿀(蜂蜜)을 혼합하여 얼굴에 발라 줄 경우 강력(強的)한 피부자윤(皮膚滋潤) 효과가 나타난다. 

 대략(大約) 10분(分) 동안 발라둔 후에 맑은 물로 씻어준다.

홍당(紅糖)과 꿀(蜂蜜)은 대량(大量)의 영양성분(營養成分)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皮膚)를 자양(滋養)해 준다.

홍당과 꿀을 배합한 면막(面膜)은 피부(皮膚)를 광활(光滑)하게 만들어 준다.

장기간 사용(使用)할 경우 피부(皮膚)는 청춘(青春)을 회복(恢復)시켜 주므로 각종(各種) 반점(斑點)을 소제(消除)해 준다.




'症狀別 民間療法 > 피부 비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요법 다이어트  (0) 2019.11.24
씨앗요법 다이어트(식욕 감소)  (0) 2019.11.24
천연(天然) 담반제(淡斑劑)  (0) 2019.04.14
노인반(老人斑)  (0) 2019.04.14
백맥(白脈)  (0) 2019.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