症狀別 民間療法/피부 비만

노인반(老人斑)

초암 정만순 2019. 4. 14. 12:44



노인반(老人斑)



양파로 노인반(老人斑) 개선(改善) !!


흑반(黑斑)은 주로 여성들의 얼굴에 출현된다. 미관상(美觀上) 영향을 미친다.

흑반(黑斑)의 원인(原因)은 주로 일광(日光)、유전(遺傳)、간장문제(肝臟問題)、임신(妊娠)과 항생소(抗生素) 복용(服用) 등이 있다.

허다한 사람들이 흑반(黑斑)을 제거시키기 위하여 시간(時間)과 돈을 소비한다.

《Step To Health》에 다음과 같은 천연재료(天然材料)는 흑반문제(黑斑問題)를 개선(改善)시켜 준다고 보도(報導)했다.


5종(五種)의 천연(天然) 미백약(美白藥) :


1. 레몬 즙(汁) :

레몬 즙액(汁液) 속에 일개의 면구(棉球)를 침포(浸泡)해 둔 후 꺼내어 흑반(黑斑)을 5분 동안 문질러 준다. 

 레몬 속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레몬산(Citric Acid)은 얼굴의 각질(角質)을 제거시켜 주고 사피세포(死皮細胞)를 청제 (清除)해 준다. 

 피부의 색깔도 희게 만들어 주고 흑반(黑斑)을 담화(淡化)시켜 준다.

레몬산은 햇빛을 꺼려하므로 단시간(短時間) 내(內에 외출(外出)할 경우 피하는 것이 좋다. 

 

2. 알로에베라 :

얼굴에 가장 중요하한 물질은 아미노산인데 특별히 알로에베라 속에는 발린(Valine)과 페닐알라닌(Phenylalanine)과 류신(Leucine)과 리그난(Lignin) 등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알로에베라 속에 함유되어 있는 젤을 흑반(黑斑)에 도말해 둘 경우 자연적으로 건조(乾燥)된다.

 젤(gel)은 흑반(黑斑)을 담화(淡化)시켜 주는 공효가 있다. 매일 두 차례 실행해 준다.


3. 모과( 木瓜) : 

 모과(木瓜)는 신세포(新細胞) 생장(生長)을 촉진시켜 주고 얼굴에서 광택이나게 해 준다. 

 일편(一片)의 모과(木瓜) 절편(切片)을 사용하여 흑반(黑斑) 구역(區域)을 문질러 준다.

매주(每週) 3 차례 ~ 4 차례 실행해 준다. 

 모과(木瓜) 속에 함유되어 있는 파파인(papain)은 얼굴의 사세포(死細胞)를 감소(減少)시켜 주고 흑반(黑斑)을 담화(淡化)시켜 주는 공효가 있다.


4. 양파 :

양파 조각을 사용하여 흑반(黑斑)을 5 분(分) 동안 문질러 준다.

매일 두 차례 실행해 준다. 노년반(老年斑)의 거반(去除) 효과가 있다. 

 

5. 바나나와 레몬 : 

 바나나 한 개와 레몬 한 개를 준비한다. 

 바나나를 잘게 설어 짓이긴 후 레몬 즙(汁)과 혼합하여 매일 흑반상(黑斑上)에 발라둔다. 

 건조(乾燥) 후(後) 얼굴을 온수로 씻어준다.


주의사항(注意事項):

1. 이상(以上)에 열거한 방법(方法)을 사용할 경우 야간(夜間)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좋다.

2. 신선(新鮮)한 재료(材料)를 사용할 것.




'症狀別 民間療法 > 피부 비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반(黑斑)노인반(老人斑)  (0) 2019.04.14
천연(天然) 담반제(淡斑劑)  (0) 2019.04.14
백맥(白脈)  (0) 2019.04.14
사과식초 미용법  (0) 2018.11.27
기미 제거 팩  (0) 2018.11.27